코인 시세조작 손실 복구 및 100% 수익 보장
코인 시세조작 손실 복구 및 100% 수익 보장 방법 소개. 코인은 탈중앙화된 가상 자산으로 현재와 같이 경제 상황이 불투명하고 달러에 대한 불신이 커지면 가격이 급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디지털 화폐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자산으로 불리는 이유는 금, 은 등과 같이 달러를 대체할 자산으로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목차
코인 시세조작 손실 복구
코인 시세조작 손실 복구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2021년 12월 대한민국 검찰은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를 자전거래 등을 통한 시세조작 혐의로 징역형과 벌금형을 구형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1년에 걸친 재판을 통해 최종 무혐의 판결을 받았습니다.
검찰은 실제로 거래소측의 자전거래 의혹을 어느 정도 밝혀내어 부당한 이익을 취했다고 법원에서도 일부 인정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무혐의가 나온 이유는 가상자산 거래소에 관련한 법률이 미비하고 불법이 되는 규제가 없기 때문에 죄가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자전거래란 증권회사가 같은 주식을 동일 가격으로 동일 수량의 주문을 내어 매매거래를 체결시키는 방법입니다.
자전거래 방식으로 통정매매를 하여 시세를 조작하고는 합니다.
물론, 개인이 시가총액이 어마어마한 코인 및 개별 기업에 대한 시세조작을 하기란 어렵습니다.
하지만, 개인이 참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에 대해 이해가 높은 분들은 행동주의 펀드라고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일정한 의결권을 확보하고 기업에 자산 매각, 배당 확대, 자사주 매입, 구조조정, 지배구조 개선 등을 요구하여 단기간에 수익을 내는 투자 전략을 사용하는 헤지펀드를 의미합니다.
올해 주식시장에서는 행동주의 펀드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자본시장을 흔들어 주주 환원을 관철시킨 사례가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을겁니다. 행동주의 펀드처럼 소액주주들도 주주로서 권리를 인정해달라고 지분을 합쳐 주주단체를 이루는 사례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코인 시세조작도 개인이 개별로 참여하기는 어렵지만 위 사례처럼 개인들이 뭉쳐서 시세조작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불법이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 가상자산 거래소에 관련한 법률이 미비하고 불법이 되는 규제가 없어 현재까지는 편법에 가까운 방식입니다.
코인 시세조작 손실 복구 참여 방법
소액주주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행동주의 개미가 힘을 얻고 있지만, 전문 펀드의 행동주의보다 더 어려운 길인 것은 사실입니다
통상 행동주의 펀드들은 경영권 장악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대주주 지분율이 높지 않은 회사를 타깃으로 삼습니다.
최대 주주 지분율이 압도적인 경우 아무리 소액주주들의 지분을 모으더라도 이기기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코인 시장은 다릅니다. 주식시장만큼 투자자를 보호하는 장치가 없고, 아직 신뢰할만한 투자 시장이 아니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소액주주들의 힘을 모아 시세조작이 훨씬 수월합니다.
코인시장은 변동성이 높기 때문에 수익을 얻기도 쉽지만, 그만큼 손실을 보기도 쉽습니다.
그리고, 전문적으로 시세조작이 가능한 세력이 아니기에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들은 손실을 보게 됩니다.
저희 코인 손실 복구전문팀 코박사를 이용하면 충분히 시세조작을 통해 손실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코인시세작업팀은 투자자분들이 이용하는 마진거래소에 저희의 자금을 지원하여 프로그램 매매작업으로 100% 수익률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돈이 들어갈 일이 전혀 없고, 저희가 제공해드린 코인 또는 충전금으로 수익 후 수수료 제외 후 수익금을 반환해주시면 됩니다.
행동주의 개미들의 행동처럼 프로그램 매매를 위해서는 30~50개의 계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저희가 자금을 지원하여 진행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가난의 반대말은 난가?입니다. 망설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손실보는 금액만 늘어날 뿐입니다.